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10월21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상공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창업 1년만에 연매출 10억원 달성 위메이크디자인 김은희 대표를 만나다.
"고객의 성장이 곧 위메이크의 성장이다"
등록날짜 [ 2016년06월14일 10시46분 ]

"요즈음 판촉물 트랜드는 시대의 흐름에 맞게 보조배터리, 블루투스스피커, 이어폰, 스마트링, 크리너 등등 스마트폰에 관련된 제품들을 많이 선호하고 있다. 또한 에코백, 에콘젠마이보틀, 에코텀블러 등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들이 많아 에코제품들도 많이 선호한다"
창업한지 1년 만에 연매출 약 10억원을 달성하며 여성기업으로 자리를 잡은 위메이크디자인은 비즈니스 디자인 전문 회사로 기업 로고부터 CI, BI, 사인물, 명함, 홍보용 인쇄물, 홈페이지, PPT를 디자인한다. 또한 홍보용 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상패 까지 비지니스에 필요한 모든 기프트 제품들을 인쇄해 유통도(·소매)하고 있다.

많은 기업판촉물 담당자들이 수많은 판촉물 업체를 두고 고민을 하는데 판촉물의 퀄리티는 디자인 실력과 인쇄 퀄리티가 좌우한다고 볼 수 있다.

김 대표는 "회사의 이미지, 이벤트의 성격, 홍보 컨셉 및 거기에 맞는 제품과 조화를 이룬 제대로 된 디자인 판촉물을 제안하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홍보용품으로 그 효과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준다""한번 맺은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며 고객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 한다."고 말했다. 김은희 대표의 경영철학은 "고객의 성장 (매출상승)이 곧 위메이크디자인의 성장이다" 라고 한다.

"

우리기업이 디자인한 기업이 잘되고, 쭉쭉 성장해 갈 때가 가장 보람있다. 작게는 우리가 디자인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거나(악어가죽 핸드백 '엘리체'), 옥외광고 등에 설치되어 있는 간판, 현수막, 포스터(비료제조업체 '도프')등을 보게되면 보람을 느낀다"고 했다.

김 대표의 이러한 정신이 창업한지 1년 만에 10억 매출을 달성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되지 않았나 생각하며 앞으로 그녀의 행보가 기대된다.

위메이크디자인의 판촉물은 취급제품은 홈페이지( www.wemakegift.co.kr), 비지니스 디자인은(www.okwmd.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메이크디자인 김은희 대표는

성균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

() 위메이크디자인 대표

() 위메이크기프트 근무

()사회적기업 아이티희망나눔() 이사

() 노원구상공회 이사

() 광운대경영대학원 AMP과정

() ()미디어윌 교육기획 및 사내강사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무] 징계해고와 통상해고(제19편) (2016-06-14 10:51:24)
노원구상공회 경리담당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세무실무의 기본상식 설명회 (2016-05-19 14:51:49)
오기형 의원 “예금보험공사, ...
2021 도봉산페스티벌 10월 11일...
도봉구의회 박진식 의장, 비 ...
도봉구, 도봉형 초등방과후지원...
도봉구, 창작지원 프로젝트 ‘...
창동문화체육센터, ‘병역명문...
도봉구 쌍문3동, 쓰레기가 쌓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