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구, 도봉구청 브레이킹팀 선수단과 파리올림픽 의지 다져
파리올림픽 예선전에 김홍열(홍텐), 권성희(스태리) 선수 출전
등록날짜 [ 2024년02월13일 08시31분 ]
 
사진제공 도봉구
 
도봉구(구청장 오언석)는 2월 6일 도봉구청 브레이킹팀 선수단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도봉구청 브레이킹팀 선수단을 격려하고 팀 운영에 관한 다양한 의견 등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오언석 도봉구청장을 비롯해 박상용 도봉구체육회장, 도봉구청 브레이킹팀 선수단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오언석 구청장은 지난해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단을 격려하고 올해 팀 운영 전반에 대해 참석자들과 논의했다. 
오언석 구청장은 “작년 9월 1일에 대한민국 최초로 창단한 브레이킹팀 선수단이 제19회 항저우아시안게임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의미있는 성과를 거둬 무척 자랑스럽다”며, “올해 5월, 6월에 개최되는 파리올림픽 예선전과 8월에 개최되는 본선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우성 도봉구청 브레이킹팀 감독은 “항상 도봉구청 브레이킹팀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응원을 해주는 도봉구에 감사드린다”며, “올해 개최되는 파리올림픽과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도봉구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지도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지난해 9월 1일 대한민국 최초로 창단된 도봉구청 브레이킹팀은 지난해 10월에 개최된 제19회 항저우아시안게임에 출전해 은메달을 거머쥐고 곧이어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의 브레이킹 대회인 ‘2023 레드불 비씨원 월드파이널’에서 우승을 하는 등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최고의 팀이라는 것을 입증했다.
올해에는 도봉구청 브레이킹팀 소속 김홍열 선수와 권성희 선수가 5, 6월에 개최되는 파리올림픽 예선전에 출전할 예정이다. 두 선수 모두 기량이 출중하고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어 본선 진출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동실내스포츠센터 별관 오는 4월 기구필라테스 강좌 신설 (2024-03-12 17:26:50)
도봉구 파크골프협회, 도봉구체육회 앞에서 규탄시위 벌여 (2023-11-24 20:15:03)
2024 노원구 일자리 박람회 개...
후속 지원까지 든든…도봉구, ...
도봉구, 2024년 상반기 에코마...
도봉구, 국철고가 하부 공영주...
“장애인‧비장애인 모두...
노원구 ‘2024 불암산 철쭉제’...
도봉구-(주)창조식품, 지역 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