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2월1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문화재단 추석 연휴기간에 전통 공연 펼친다
등록날짜 [ 2022년09월07일 15시53분 ]
문화공간 정담 공공미술관 전시 모습.[사진=노원문화재단 제공]


경춘선숲길 갤러리 앞 9일, 11일
당현천 바닥분수 12일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이 추석을 맞이해 집 앞 산책길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경춘선숲길 갤러리 앞 데크와 당현천 바닥분수에서 펼쳐지는 전통마술과 퓨전국악 공연, 그리고 경춘선숲길 갤러리와 문화공간 정담에서 진행되는 전시가 구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먼저 추석 맞이 흥겨운 전통무대 한마당이 펼쳐진다. 전통 마술 중 하나인 ‘얼른’과 다양한 퓨전국악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추석 당일을 제외한 9월 9일, 11일, 12일 오후 4시에 열린다. 9일과 11일에는 경춘선숲길 갤러리 앞 데크에서, 12일에는 당현천 바닥분수에서 펼쳐진다.

구민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 전시도 준비되어 있다. 문화공간 정담에서는 <노원마을 OO미술관 아카이빙전>이 진행된다. 노원구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공공조형물을 조사해 노원구 전체를 하나의 미술관으로 엮는 프로젝트로, 무관심하게 지나쳤던 공공조형물들의 진가를 엿볼 수 있다. 또한, 경춘선숲길 갤러리에서는 <현대미술거장전>이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정상운영된다. 현대미술계의 큰 획을 그은 거장들인 김창열, 김환기, 박서보, 유영국, 이우환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김승국 이사장은 “추석을 맞이해 온가족이 동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번 추석은 문화예술과 함께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경충 기자 nnews21@daum.net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문화재단 상계도서관, 낭독극 <멸치국수 한 그릇> 진행 (2022-09-07 16:01:26)
댄스시어터샤하르 코믹음악발레 <이상한 챔버오케스트라> 공연 (2022-08-23 14:39:08)
도봉구, 보건복지부 노인정책(...
도봉구, 도봉구립소년소녀합창...
도봉구 평화문화진지, 공공예술...
도봉구, 2022년 서울시 식품위...
도봉구, (주)기아 쌍문대리점...
노원구 결혼이민자 취업 돕는다
채수창의 행정심판(92) LED 교...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