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1월1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상공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상공회 상공인의 날 기념식 개최
CEO 제6회 한마음체육대회 통해 상공인 단합과 재충전 시간 가져
등록날짜 [ 2018년11월07일 16시18분 ]



노원구상공회는 지난 27일 대진고등학교 체육관에서 '2018 상공인의 날 기념식' '6CEO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체육대회는 오전 9시부터 노원구상공회 CEO기수별 대항 족구대회를 시작으로 단체 줄넘기, 줄다리기 등 명랑운동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한마음체육대회 결과 114, 29, 36기가 차지했다. 장려상은 5, 7, 13, 최다참가상은 6기가 수상했다.

상공인의 날 기념식에서 신현종 회장은 "노원구상공회는 2002년 설립이후 16번째 돌을 맞았다. 그동안 노원구청 등 유관기관들과 상공인 간의 협조와 노력을 통해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노원구 최고의 법정경제단체로서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있다""상공회 핵심인 CEO 동문들의 결속력 강화와 상공회 활성화 및 산하 동호회 발전을 위해 상공인의 날 기념식 및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하고 있는 만큼 모두 한마음으로 어우러져 재충전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념식에서는 노원구상공회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CEO들에 대한 표창도 수여했다.

서울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은 ()대아도기 김범수 수석부회장 ()남덕건설 강순진 부회장 ()엠앤디 M&D 신규학 부회장이 받았다.

또한 노원구상공회 회장 표창은 88부동산 김경숙 이사 배밭고을숯불갈비 박용남 이사 해뜨는집 손점숙 이사 나이스음향 승인수 이사 카페퍼센터 임종순 이사가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기옥 서울상공회의소 부회장, 오승록 노원구청장, 고용진 국회의원, 우원식 국회의원, 김성환 국회의원, 이준석 바른미래당 노원병 당협의원장과 시·구의원 등 190여명이 참석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 12회 노원구상공회 축구회장기 축구대회 개최 (2018-11-05 15:33:22)
도봉구, 에너지 아껴쓰기 1등! ...
여자 축구계를 뒤흔들 아이돌이...
박진식 의원, 전국시군자치구의...
도봉구 직원 뜨개 봉사동아리 8...
김선동 의원, 공정거래법 개정...
도봉구 ‘핵심 전략으로 대학가...
강북구의회 김영준 의원 시ㆍ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