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1월1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축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8 노원탈축제 행사 중 플래시몹 군무
등록날짜 [ 2018년11월03일 11시07분 ]


노원청소년수련관에서는 이경철 노원구의회 의장에게 독도는 우리 땅노원아리랑플래시 몹을 제안했고, 이 의장은 흔쾌히 받아들였다. 이 의장은 탈축제추진위원회에 플래시 몹을 프로그램에 추가하도록 하는 한편 노원구청에 협조요청을 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이경철 노원구의회의장과 노원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중랑천 변에서 저녁마다 체조를 진행하는 노원구청소속 9개 체조교실과 모임을 통해 나라사랑, 노원사랑 플레시몹 동참을 이끌어 냈다. 여기에 상계10, 하계2, 월계1, 상계3,4동 주민센터에서 운영 중인 라인댄스교실과 대진고와 대진여고 학생들, 중계4동 탑 태권도장 학생들이 합류했다, 또한 당일 서울사이버대학교총학생회와 한마음산악회가 노원청소년수련관 관계자들과 함께 진행요원으로 활동했다.

우원식 국회의원, 오승록 노원구청장, 노원구의회 이경철 의장을 비롯한 노원구의회 의원들도 큰 관심을 갖고 노원청소년수련관 산하 청소년 동아리 학생들이 만든 노원아리랑안무와 연습동영상으로 사전연습과 별도의 동작지도를 받는 등 적극 동참했다.

중랑천 변 및 근린공원 등 9개 체조교실에서는 매일 저녁 독도는 우리 땅노원아리랑음악이 넘쳐 났으며, 당초 5백 명을 목표로 했던 참여인원은 급격히 700백 명까지 늘어났다.

이경철 의장은 플래시 몹 공연을 마친 후 밋밋하게 흐를 뻔했던 탈 축제에 700여명이 함께하는 플레시 몹이 큰 역할을 했다고 평가하고 내년에는 독도는 우리 땅노원아리랑플래시몹에 더욱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도록 독려해 2천여 명이 참여하는 기네스북 기록에 도전해 볼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하계1동 가재울축제 개최 (2018-10-23 16:46:06)
도봉구, 에너지 아껴쓰기 1등! ...
여자 축구계를 뒤흔들 아이돌이...
박진식 의원, 전국시군자치구의...
도봉구 직원 뜨개 봉사동아리 8...
김선동 의원, 공정거래법 개정...
도봉구 ‘핵심 전략으로 대학가...
강북구의회 김영준 의원 시ㆍ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