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1월1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생활체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민체육대회 28일 노해근린공원에서 개최
동 대항 한마음줄다리기 등 6개 종목 경기 펼쳐
등록날짜 [ 2018년10월24일 14시38분 ]

지난해 개최된 노원구민체육대회 협동줄넘기 경기 모습. [사진=노원구청 제공]


노원구(구청장 오승록)28일 오전 930분부터 중계동 노해근린공원에서 ‘2018 노원구민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생활체육을 통해 노원구민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이번 체육대회는 노원구체육회(회장 임윤영)가 주최하고 동 체육회가 주관한다.

노원구 태권도 시범단과 치어리딩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구민체육대회 개막식 후, 체육대회 예선전과 번외종목인 배구 경기가 열린다.

경기종목은 총 6개로 한마음 줄다리기 협동줄넘기 협동 공치기 장애물남녀혼성계주 오자미 바구니에 넣기 배구 등이다. 모든 경기 종목은 개인전이 아닌 주민들이 함께 어울려 화합하면서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단체전으로 진행한다.

오전 경기가 끝나면, 가수 최민의 축하 공연이 펼쳐지고 국민체력 100 노원구체력인증센터의 체력측정 서비스가 제공된다.

오후에는 19개 동별 열띤 단체 응원전 속에 결승전과 장애물 남녀혼성계주 경기가 열린다.

모든 경기가 종료되면 걸 그룹 스윗걸스의 축하 공연과 자전거, 스포츠 용품 등 푸짐한 경품추첨이 이어진다.

구민체육대회는 경기결과에 따라 종합 우승, 종목별 우승과 응원상에 대한 시상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이번 구민 체육대회는 생활체육을 통해 구민들의 건강은 물론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장이 될 것이다.”성별, 연령 구분 없이 주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경기를 통해 즐겁고 신명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체력인증센터 ‘노원체력왕’ 선발한다 (2018-11-07 15:44:51)
노원구체육회 10월 체육행사 풍성 (2018-10-01 12:38:27)
도봉구, 에너지 아껴쓰기 1등! ...
여자 축구계를 뒤흔들 아이돌이...
박진식 의원, 전국시군자치구의...
도봉구 직원 뜨개 봉사동아리 8...
김선동 의원, 공정거래법 개정...
도봉구 ‘핵심 전략으로 대학가...
강북구의회 김영준 의원 시ㆍ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