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1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을 초입 9월 노원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등록날짜 [ 2018년09월03일 15시20분 ]

가을 감성 전하는 깊고 진한 음색

THE VOCALIST '거미X노을'

가을을 알리는 깊고 진한 감성의 무대가 노원문화예술회관(관장 김승국)에 찾아온다. 오는 913일 오후 730, 독보적인 실력의 두 보컬리스트, 거미와 노을이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발라드, R&B, OST 등 장르를 불문하고 자신만의 색깔로 감동을 주는 발라드 여제 거미는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님은 먼 곳에', '날 그만 잊어요', '어른아이' 등을 들려주며 특유의 호소력 깊은 목소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남성 4인조 보컬그룹 노을은 '붙잡고도'. '인연', '그리워 그리워' 등 오랜 시간 대중에게 사랑 받아온 그들의 히트곡을 들려주며 더욱 섬세하고 깊어진 감성으로 무대를 물들일 예정이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진한 감성으로 명품 보컬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사할 거미X노을. 가족, 연인,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이 모두 함께 즐기며 한걸음 다가온 가을을 맞이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거미X노을 티켓은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노원구와 우리은행이 함께하는 시립교향악단 '우리동네음악회'
 

920일 오후 730,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노원구와 우리은행이 함께하는 서울시립교향악단 '우리동네음악회'가 진행된다.

우리동네음악회는 서울시립교향악단의 대표적인 공익 공연으로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클래식 공연 대중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50인조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관현악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국내외 교향악단 객원 지휘자로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는 크리스토퍼 리(이병욱)과 서울시향 제1바이올린 수석 바이올리니스트 한지연이 함께한다.

노원구민의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 욕구를 충족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노원문화예술회관 '우리동네음악회'에서는 모차르트 피가로의 결혼 서곡, 모차르트 바이올린 협주곡 4K.128 1악장, 모차르트 교향곡 40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티켓은 822일부터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걸쭉한 소리와 구수한 입담 소리꾼 남상일의 '신명' 

 

대중을 휘어잡는 국악 스타 소리꾼 남상일이 97일 오후 730분 노원어울림극장에서 걸쭉한 입담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펼쳐내며 한바탕 신명나는 무대를 선사한다.

2003년 국립창극단 입단, 조소녀 명창에게 '심청가''춘향가', 안숙선 명창에게 '수궁가''적벽가'를 사사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악인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탄탄한 소리 실력과 탁월한 예능 감각으로 '불후의 명곡', '라디오스타', '휴먼다큐_사람이 좋다' TV 프로그램에도 활발히 출연하며 국악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그가 만든 창작 판소리는 현대인의 생활과 감성을 담아내며 대중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우리의 삶 속에 살아 있는 진정한 전통문화를 구현하고자 국악 전도사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신명' 공연에서는 '민요연곡', '판소리 흥보가', '한 오백년', '회심곡', '아리랑 연곡' 등 다양한 레퍼토리의 풍성한 무대를 만날 수 있으며 한층 농익은 소리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흥이 가득한 유쾌한 에너지를 전해줄 것이다.

소리꾼 남상일과 신명나는 한 판! '신명' 공연은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을 통해 예매가능하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립여성합창단 보령머드 전국대회 대상 수상 (2018-09-03 15:29:48)
춤을 좋아하는 청소년 춤꾼들의 대결 (2018-08-24 20:20:29)
질병치유하고 자발적으로 군 입...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포천~...
을지대 을지병원 10.11% 임금...
노원구 2019 상반기 공공근로 ...
[이황구 노무칼럼] 프리랜서 계...
[박중희의 교육칼럼] 모든 부모...
상계백병원, 교직원·수험생 자...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