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8월1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문화예술회관, 다양한 어린이 위한 공연 마련
등록날짜 [ 2018년07월17일 16시59분 ]
노원문화예술회관(관장 김승국)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들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마련했다. 어린들의 문화적 감수성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흥미롭고 교육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7월 18일부터 22일까지 노원어울림극장에서 공연되는 어린이 뮤지컬 <슬근슬근 톱질이야>는 전래동화인 흥부놀부를 각색한 이야기로 어린이들이 직접 무대 위로 올라와 배우들과 함께 우리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전통놀이를 즐기면서 어린이들의 신체놀이에 대한 호감을 유도하고 배우들의 신나는 퍼포먼스와 함께 독서의 중요성과 음식에 대한 고마움 등 어린이들의 일상생활 속 교훈을 함께 익힐 수 있다.

이탈리아 극단 ‘라 에타 델라 시베타(La Società Della Civetta)’ 초청공연이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노원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펼쳐진다.
단 두명의 배우가 단어와 소리, 동작을 중심으로 ‘물’을 소재로 한 <또르륵... 똑. 똑. 물방울들>이다.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움직임으로 어린이들이 물 소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자연스럽게 물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다.
어린이와 가족 관객의 눈높이에 맞춰 매우 유쾌하게 공연을 이끌어가는 배우들의 연기에 흠뻑 빠질 것이다.

8월 11일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는 라이브 피아노 연주와 함께하는 애니메이션 <매직피아노&쇼팽쇼츠>가 공연된다.
쇼팽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매직피아노&쇼팽쇼츠>는 ‘피터와 늑대’로 제80회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마틴 클랩이 감독을 맡은 애니메이션으로, 주인공 애나가 하늘을 나는 피아노를 타고 아버지를 찾아나서는 감동적 모험을 그린다. 또한 아름다운 영상을 배경으로 4명의 남성 피아니스트 ‘앙상블클라비어’가 무대 위에서 쇼팽의 명곡을 직접 연주하며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다.
‘앙상블 클라비어’는 대중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새로운 클래식을 모토로 결성된 피아니스트 그룹으로 2017년 세계 최대 공연예술축제 에든버러프린지페스티벌에서 연일 관객들의 기립박수와 현지 매체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매직피아노> 외 다양한 단편 애니메이션도 감상할 수 있으며, 명품 애니메이션과 아름다운 쇼팽의 선율이 함께하는 <매직피아노&쇼팽쇼츠>는 올여름 최고의 여름방학 선물이 될 것이다.

친구들간의 우정과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지혜를 엿볼 수 있는 창작 동화 인형극 <똥돼지와 왕방구>가 8월 15일부터 22일까지 노원어울림극장에서 공연된다. 매년 춘천인형극제에 참가하는 극단 씨앗의 작품으로 신비한 마술사와 인형극 선생님이 등장하여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마술쇼와 인형극을 통해 아이들과 소통하며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7,8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노원문화예술회관의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관람연령, 티켓예매는 홈페이지(www.nowonar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5개 노원구립예술단체 합동연주회 개최 (2018-07-26 12:35:47)
노원문화예술회관 ‘주현미의 러브레터 K-Jazz 콘서트’ 개최 (2018-07-15 15:03:22)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원, 지역 ...
강북구의회 유인애 부의장, 번2...
도봉구, ‘제2기 자치분권대학 ...
서울병무청, 국민생각함 설문조...
이동섭 의원, 2018김운용컵오픈...
온누리약국복지회 도봉·강북구...
도봉구, 창3동 ‘골목 주민들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