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문화예술회관 ‘주현미의 러브레터 K-Jazz 콘서트’ 개최
7월 20일, 스타 재즈 드러머 필윤·탭댄서 김순영 출연
등록날짜 [ 2018년07월15일 15시03분 ]
노원문화예술회관(관장 김승국)은 7월 20일 오후 7시 30분 <주현미의 러브레터 K-Jazz 콘서트>를 무대에 올린다.
대중음악, 팝송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새롭게 편곡된 재즈 선율을 트로트 여왕 주현미와 한국 재즈 대부 이정식, 재즈 드러머 필윤, 그리고 탭 댄서 김순영이 함께 들려주며 낭만적인 한여름 밤을 선사할 것이다.
'비 내리는 영동교', '신사동 그 사람', '짝사랑' 등 전 국민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주현미는 타고난 음색으로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주현미의 러브레터 K-Jazz 콘서트>에서는 주현미의 히트곡을 재미있고 편한 K-Jazz 스타일로 편곡하여 새로운 감동을 전해줄 것이다. 또한 재즈 마니아들을 위한 정통 재즈 베스트곡도 들려줄 예정이다.
국내 재즈 1세대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한국 재즈의 대부 이정식 색소포니스트와 정통 재즈의 최정상급 드러머 필윤이 주현미의 드라마틱한 목소리에 깊은 재즈 감성을 더한다. 국내 재즈 음악을 논할 때, 한국적 색깔을 담은 재즈를 발전시킨 이정식과 정통 재즈 마니아들의 스타 드러머 필윤은 빼놓을 수 없는 아티스트. 그들의 참여로 더욱 수준 높은 재즈 무대가 완성될 것이다. 또한 현란한 탭댄스로 눈길을 사로잡는 김순영이 함께 출연하여 시각적으로도 즐거운 공연을 선사한다.
주현미의 러브레터 K-Jazz 콘서트는 R석 5만원, A석 4만원이며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02-2289-6830)로 예매할 수 있다.또한 노원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 공연 조기예매 및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름방학! 노원구에서 시원하게 공연을 즐긴다 (2018-07-17 16:59:11)
뮤지컬 스타 꿈꾸는 청소년 플랫폼창동61으로 (2018-06-19 15:25:11)
도봉구 근심 없는 동네 무수골...
플랫폼창동61 11월 15일까지 앤...
내가 직접 만든 탈쓰고 거리로...
채수창의 행정심판(13) 문구점...
[기고] 소액다수의 정치후원금...
김종만 이사장 노원구서비스공...
바른미래당 도봉갑 이동섭 의원...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