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9월23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행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 당현천에서 등축제 27일 개막
당현3교~성서대 구간에서 개최, 노원탈축제 '사랑이' 燈도 첫 선
등록날짜 [ 2018년04월23일 13시26분 ]



2018 노원 등 축제가 27일부터 56일까지 10일간 당현3~한국성서대학교 약 500m구간에서 매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등 축제는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로보카 폴리', '토닥토닥 꼬모', '후크선장과 악어', '곰돌이 푸와 친구들'을 비롯한 캐릭터 등()을 대폭 강화하여 가족 단위 관람객의 눈높이에 맞추었다. 또한 2018 평창 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마스코트인 '수호랑&반다비'와 노원 탈 축제를 대표하는 '사랑이' ()도 자체 제작하여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현천 하늘에는 청사초롱으로 은은한 한국적인 미를 표현하고 큐피트의 화살, 천사날개, 풍차, 호박마차 등 빛 가족과 연인을 위한 빛 포토 존을 운영함과 동시에, 당현천 교각 아래에는 알록달록한 롤리팝 작품도 전시하여 행사구간 전반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가득 채웠다.

이와 함께 관내 예술단체 및 생활예술동아리가 함께하는 각종 공예 및 만들기 체험, 가훈 써주기, 탁본 등 유료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으며 먹거리 부스도 운영된다. 체험프로그램은 총 22개 부스가 운영된다.

2018 노원 등 축제는 27일 오후 7시 당현3교 인근 어린이교통공원 당현천 무대에서 개막 점등식을 시작으로 어린이날에는 특별공연을 기획하는 등 작품 감상 외에도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문규 노원구청장 권한대행은 "이번에 개최되는 등 축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히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면서 수준 높은 등 작품과 주민 참여 부대행사를 통해 문화로 행복한 노원구를 만들겠다고 구는 전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파화예디자인연합회 창립24주년 및 작품전시회 개최 (2016-12-15 14:56:50)
서울과기대 기숙사생들에게 전...
신인 아티스트, 전국에서 도봉...
도봉문화원 문화학교 장고반, ...
도봉구의회, 제281회 제1차 정...
도봉구, 만들고 체험하면서 배...
노원구 하계종합사회복지관, 개...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원 , 동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