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2월24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 > 따뜻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네 형아랑 놀러갔다왔어요!!
등록날짜 [ 2018년01월31일 14시49분 ]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쌍문3동의 나눔이웃 청년팀은 지난 122, 겨울 방학을 맞아 지역 아동 25명과 함께 서울랜드로 나들이를 나섰다. 놀이동산을 가고 싶어도 좀처럼 갈 기회가 적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이들이 발 벗고 나선 것.

사진 도봉구청 제공

나눔이웃 청년팀은 2017년 쌍문3동 주민센터와 처음 인연을 맺은 샘물교회 청년부로, 그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방충망 설치에서부터 벽지도배, 독거어르신 집 청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동행 역시 청년들이 매년 가던 서울랜드 나들이를 좀 더 의미 있는 일로 만들고 보고 싶어 지역아동센터 아동, 드림산타 행사로 인연을 맺은 아동 등을 초대하여 추진하게 되었다.

아울러 이들의 첫 나들이 소식을 접한 지역 내 도시락 집에서 점심도시락을 지원해 주어 훈훈함을 더했다.

함께 나들이를 간 한 아동은 서울랜드에 온 건 이번이 처음이다. 나중에 어른이 되어도 절대 잊지 못할 거 같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강부원 쌍문3동장은 누구 하나 다친 데 없이 재밌게 잘 놀다 와서 다행이라며 서로에 대해 알지 못하던 아동과 청년들이 마치 한 가족처럼 어울리는 모습을 보니 무척 뿌듯하다. 이번 인연을 계기로 지속적인 문화 체험과 교류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구 쌍문1동 구립어린이집 원아들, 이웃돕기 사랑의 쌀 기부 (2018-01-31 14:59:36)
2018년도 도봉구 이웃과 함께 하는 렛츠런문화공감센터 (2018-01-15 10:33:02)
현대자동차 동북부지역본부, 설...
도봉구, 공동주택 관리 위한 총...
강북구의회 이백균, 장동우, 김...
도봉구 쌍문1동 주민센터, 만화...
우리동네 문화놀이터, 도봉 기...
작은 봉사로 시작, 이제는 커다...
도봉구, 공유마을만들기 주민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