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08월18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 > 뷰티/리빙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4월11일 17시48분 ]



한우 전문점! 대부분 화려한 조명에 깨끗한 분위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대부분 고기 맛을 분위기로 메꾼다.

이와 달리 순수하게 한우의 맛과 질로 승부하는 곳이 있다. 노원구 하계동 자동차검사소 맞은편 골목에 자리 잡고 있는 한우본가가 그곳이다. 그리 크지 않은 규모에 인테리어 역시 일반 고기 집과 별반 다른 것은 없다.

그러나 이곳의 주요 단골들이 주로 인근 대학 교수, 종합병원 의사 등 쟁쟁한 인물들에서 볼 수 있듯이 남다른 것은 고기의 맛과 질이다.

한우본가 한성호 사장은 매주 2회씩 직접 지방에 나가 소를 고르고 도축을 한다. 그리고 도축된 소는 자신의 손으로 작업을 해 손님의 상에 내놓는다. 그렇다보니 그 누구보다 고기 품질에는 자신이 있다.

한성호 사장은 나와 가족, 친구들이 찾아주고 함께 먹는 고기이다보니 조금 더 신경을 써 고르고 잘 손질해 최상의 품질이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손님들이 가게를 나서며 맛있었다고 칭찬해 줄 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우본가의 특징은 소 작업 한 날 가면 무료로 제공되는 싱싱한 간과 천엽을 맛볼 수 있다. 또한 고기를 먹은 후 제공되는 깔끔한 맛의 국수는 입안을 상쾌하게 해 준다.

한우본가는 하계동 웅천상가에서 정육점도 운영하고 있다. 이곳을 찾는 이들은 고기를 맛본 손님들과 이웃들 등 다양하다. 이런 연유로 명절 때가 되면 백화점에서나 주문할 듯한 고기 세트 주문도 줄을 잇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맛집] 감자와 멸치로 우려낸 육수 칼국수 전문점 ‘김가네 칼국수’ (2017-04-11 17:43:25)
도봉구, 서울시 최초 에너지취...
도봉구, 산후우울증 전문 프로...
도봉구, 덕성여대와 함께하는 ...
동성제약, 향기로 이웃사랑 실...
도봉구 신방학파출소 생활안전...
도봉구 치매가족 대상, ‘마음 ...
도봉구‧거리가게 상생과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