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6월25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동소식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 공릉1동 자원봉사캠프·LG전자 노원본점 이웃 위한 󰡒행복 빵빵 제빵󰡓
등록날짜 [ 2016년04월07일 13시05분 ]



노원구 공릉1동 자원봉사캠프(캠프장 박현경)는 지난 29일 대한적십자사 중랑·노원지역본부 희망나눔봉사센터 제과Å제빵실에서 빵을 직접 반죽하고 만들어 공릉1동 경로당을 비롯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자원봉사캠프 회원과 후원사 임직원, 공릉1동 직원 등이 함께 했다.

LG전자 노원본점 후원으로 실시되는 '행복 빵빵 제빵'은 이날 행사가 5회째다.

박현경 캠프장은 "자원봉사 캠프 식구들이 모두 어울려 빵일 반죽하고 아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다보니 매우 즐겁고 보람된다. 행복한 행사다"고 소감을 밝혔다.

LG전자 노원본점 김동식 지점장은 "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간을 갖는 것이 즐겁고 빵을 받아 든 이웃들의 모습에서 마음의 풍성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그동안 LG전자 노원본점 단독 후원에서 수협공릉동지점과 웍스위즈, 끌라르떼사진예술원이 새롭게 동참하면서 앞으로 더욱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공릉1동 홍표상 동장은 "관내 후원사와 연결시켜 하는 일이 공공부문에서 한계를 민간자본을 이끌어 내 지역에 기여하도록 하게 돼 매우 보람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경찰서 노원역지구대 상계6·7동 자율방범대 발족 (2016-04-07 13:08:03)
노원구 상계3·4동주민센터에 전달된 익명 독지가의 돼지저금통 6개 (2016-04-07 13:02:53)
서울병무청, 6월 25일 병역판정...
강북구의회 구본승·허광행 의...
도봉소방 풍수해 대비 긴급구조...
도봉경찰서 이륜차와 보행자 법...
채수창의 행정심판(67) 마약사...
한국인권도시협의회 미얀마 민...
노원구 마을의 주요 사안 결정...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