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09월3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축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구, 쌍리단길에 “나랑 별빛보러 가지 않을래?”
문화예술 공연, 체험부스, 플리마켓, 별빛극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등록날짜 [ 2023년09월05일 09시57분 ]
사진제공 도봉구

도봉구 쌍리단길 일대가 별빛으로 물들 예정이다.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오는 9월 9일 쌍리단길(도봉로 112길, 114길 일대)에서 ‘제1회 쌍리단길 별빛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쌍리단길 고유 브랜드 구축 및 골목상권 홍보를 위해 마련됐으며, 쌍리단길 상인과 지역주민이 ‘별빛’을 주제로 ▶별빛공연 ▶별빛 보부상 ▶모두온 별빛극장 ▶별빛산책 ▶쌍리단길 별빛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별빛공연’이라는 주제로 쌍리단길 곳곳에서는 버스킹, 마술사 공연 및 풍선아트 등 다양한 예술공연이 펼쳐진다. 거리 한복판에서는 ‘별빛 보부상’이라는 이름으로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등 체험부스와 플리마켓이 열려 이곳을 방문한 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요리를 주제로 한 영화도 상영된다. ‘쌍리단길 플랫폼, 모두온’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별빛극장을 운영한다. 1부는 라따뚜이가 2부는 줄리엔줄리아가 상영될 예정이다.
쌍리단길 골목은 별빛으로 물든다. 쌍문역 2번출구에서 쌍리단길 메인 골목(도봉로 112길, 114길)까지 갖가지 별빛 조명과 사운드맵핑이 설치되며, 골목 곳곳에도 투광기, 오징어 등이 설치돼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축제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온‧오프라인 ‘쌍리단길 별빛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MZ세대들의 축제 유입을 위해 사전에 온라인 소셜네트워크(당근마켓, 인스타그램)를 통한 초성퀴즈가 진행되며 축제 당일 쌍문역 2번 출구 앞에서는 쌍리단길 내 가게 상호를 맞추면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벤트 등 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지역경제과(02-2091-2942)로 문의 가능하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쌍리단길만의 고유브랜드가 구축되고 쌍리단길이 도봉구 대표 상권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상권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탈축제 올해부터 노원 거리 페스티벌 <댄싱 노원>으로 (2023-09-27 11:43:22)
"서울에서 만나요" <2023 BTS FESTA> 개최···서울 관광 활성화 기대 (2023-05-31 17:09:41)
건강보험공단 노원지사, 관내 ...
서울특별시북부교육지원청,‘노...
도봉공단, 전력공급 비상대응 ...
도봉구, 대한적십자사봉사회와...
도봉구, 전기고지서 등록하고 ...
SH공사 중랑창업지원센터 복합...
도봉구, 4060 신중년을 위한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