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11월2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구의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의정인터뷰] 노원구의회 안복동 행정재경위원장(민주당, 상계2, 3·4, 5동)
등록날짜 [ 2022년08월10일 10시45분 ]


서울에서 가장 살기 좋고 행복한 노원구를 위해 노력
예산과 사업의 지역 안배로 지역균형발전 이루어 나갈 것

더불어민주당 안복동 의원(상계2,3·4,5동)이 지난 7월 11일 노원구의회 행정재경위원회 위원장 선출에서 행정재경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안복동 의원은 재선의원으로 8대 후반기 운영위원장을 역임하고, 행정재경위원회 활동을 하면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해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 행정재경위원회 운영방향은 
가장 관심있게 들여다보고자 하는 것은 예산과 사업이 지역별로 안배가 잘 되도록 하는 것이다. 1조 1천억이라는 적지 않은 예산으로 하는 살림살이이기에 예산 낭비 없이 적재적소에 쓰일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소흘함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위원회의 의원들과의 소통을 통해서 위원님들이 제시하는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여 반영하는 것을 기본원칙으로 불협화음 없이 위원회를 운영할 계획이다. 집행부의 사업과 예산 사용에 관해서는 철저하게 따져 묻고 함께 해야 할 것과 견제하고 감시해야 하는 것들에 대해 합리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고자 한다. 

■ 앞으로의 계획은 
행정재경위원회에서 의원들의 의견을 잘 모아내어 노원구가 가장 살기 좋고 행복한 도시로 만드는 것이 가장 큰 목표이다. 
지역구 활동을 살펴보면 아무래도 현재 진행하고 있고, 진행예정인 재개발과 재건축 관련 사업에 관심이 크다. 최대한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당고개 입구 오거리에서 당고개역까지의 당현천 복원사업을 속히 진행해 주민들에게 깨끗한 하천을 돌려주고 싶다. 
지하철 4호선 상계역에서 당고개역까지의 경량방음터널 사업도 차질없이 진행되도록 관심의 끈을 놓지 않겠다.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의정인터뷰] 도봉구의회 강혜란 행정기획위원장(국민의힘, 비례대표) (2022-08-10 10:47:02)
[의정인터뷰] 도봉구의회 이성민 운영위원장(더불어민주당, 도봉1, 2동) (2022-08-10 10:42:41)
다문화가정 자녀 위한 ‘보드클...
서울지방중기청 온누리상품권 1...
김근태기념도서관 개관 1주년 ...
도봉소방서 긴급구조종합훈련 ...
북한산생태탐방원, 야생조류의 ...
도봉구보건소, 구강 인형극 ‘...
도봉구, 도봉산 화재 발생 주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