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10월23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구의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북구의회 조윤섭 의원, 이성희 전 시의원 수유일공원 가을 모기 퇴치를 위한 방역 활동에 나서!
등록날짜 [ 2021년10월07일 12시55분 ]
 
사진제공 조윤섭 의원
강북구의회 조윤섭 의원(수유1동, 우이동, 인수동)은 최근 이성희 전 시의원과 함께 수유일공원에서 가을 모기 퇴치를 위한 방역 활동에 나섰다.이날 조윤섭 의원과 이성희 전 시의원이 방문한 수유일공원은 수유1동 주민센터 앞 수유동 605-405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은 공터와 휴게시설이 조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많은 주민들이 이용하는 공원이며 최근 날씨가 선선해짐에 따라 앞으로 더 많은 주민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올해 여름에는 연일 폭염이 지속됨에 따라 뜨거운 햇볕에 물이 증발해 유충 번식이 어려웠던 모기가 기온이 내려가는 가을로 접어들면서 개채수가 급증하고 있어 많은 주민들에게 불편을 주었으며 최근, 수유일공원을 이용하는 주민들의 이와 관련된 민원이 다수 발생했다. 이를 확인한 조윤섭 의원은 이성희 전 시의원과 함께 직접 방역 활동을 실시했으며, 방역 활동을 통해 공원을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역 활동을 마친 조윤섭 의원은 “최근 가을모기와 관련된 민원 증가로 직접 방역을 실시해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주민들의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며 언제든 연락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조윤섭 의원과 이성희 전 시의원은 지난 7월에도 수유일공원의 악취 제거 및 방역 활동을 하는 등 현장에서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적극적으로 주민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구의회 박진식 의장,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콜센터 현장근무자 격려 (2021-10-07 12:59:19)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 삼양동 솔매로 10길 도로시설물 유지보수 공사현장 방문! (2021-10-07 12:15:44)
도봉구의회 박진식 의장, 도봉...
행복의 비결은 평생학습! 도봉 ...
이동진 도봉구청장, 제12회 아...
도봉구의회, 제310회 임시회 폐...
도봉구 청년축제, “도봉청년, ...
도봉구 도봉구립소년소녀 합창...
도봉구의회 박진식 의장, 「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