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10월23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 > 따뜻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민건강보험공단 도봉지사,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200만원) 지원으로 추석 송편 나눔
창동종합사회복지관, 경제적·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200가구에게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 정 나눔
등록날짜 [ 2021년09월23일 14시46분 ]
 
사진제공 창동종합사회복지관
 
창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영대)는 지난 9월 17일 국민건강보험공단 도봉지사(지사장 신동효) 직원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을 통해 도봉구 내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떡집과 연계하여 지역 내 경제적·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 200가구에게 추석맞이 송편을 전달하였다. 
송편을 전달받은 김00어르신(73세, 여)은 “곧 추석이라 송편이 먹고 싶었는데 몸이 불편해 사러 가기가 힘들었다. 복지관에서 따뜻한 송편을 전달해주어 기분 좋게 명절을 맞을 수 있었다. 언제나 우리 지역 주민들을 잘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후원 담당 배예진 사회복지사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송편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송편을 지원해주어 보다 더 풍족한 명절을 맞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추석맞이 송편을 지원한 국민건강보험공단 신동효 이사장은 “한가위를 맞아 건강보험공단 직원들이 모은 후원금으로 도봉구에 거주하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 뜻 깊은 명절이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진행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달했다. 
행사를 주관한 창동종합사회복지관 최영대 관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도봉지사의 지원으로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추석의 따뜻한 정을 전달할 수 있어 의미있었다. 또한 이 과정을 통해 우리 지역의 소상공인에게도 힘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창동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송편 나눔과 더불어 이웃들이 명절에 소외감·고립감을 느끼지 않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구, ‘도봉구의사회’로부터 추석맞이 이웃돕기 성금 전달 받아 (2021-09-23 15:05:08)
도봉구 방학2동, 나눔 문화 정착을 위한 ‘한가득 사랑나눔 프로젝트’ 벌여 (2021-09-16 13:47:13)
도봉구의회 박진식 의장, 도봉...
행복의 비결은 평생학습! 도봉 ...
이동진 도봉구청장, 제12회 아...
도봉구의회, 제310회 임시회 폐...
도봉구 청년축제, “도봉청년, ...
도봉구 도봉구립소년소녀 합창...
도봉구의회 박진식 의장, 「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