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9월28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학부모포럼 푸른나무재단에 물품 후원
노원청소년센터외 2개 기관에 여청위한 여성용품 120박스 전달
등록날짜 [ 2021년09월08일 09시54분 ]


노원학부모포럼(대표 김하영)은 지난 26일 노원구립미트업센터에서 푸른나무재단 산하 노원구 청소년 기관을 이용하는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여성용품 12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여성용품 전달은 노원학부모포럼이 3년 전부터 실시해 오던 사업이다. 창립 당시 가정형편이 어려운 가정 여학생의 '신발창 생리대' 착용이 사회 이슈로 떠오르면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논의하게 되었다.
포럼 회원인 김생환 서울시의원은 "여성용품 전달은 올해로 3년 차다. 지난달에는 북부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으며, 이번 여성용품 전달은 포럼 회원인 제이케이엘솔루션&칼라씨엔피 전민석 대표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여성용품 120박스는 ▶서울시립노원청소년센터 ▶구립상계청소년문화의집 ▶미트업센터에 전달됐다.
서울시립노원청소년센터 서철원 관장은 "후원 물품들은 앞으로 청소년기관을 이용하는 여성 청소년들이 위생용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치함으로써, 청소년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전망"이라며 "이번 후원을 계기로 청소년들의 건강과 안전하고 행복한 생활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기회가 되었다"고 전했다.
이날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김생환 서울시의원과 후원을 해준 ㈜제이케이엘솔루션 전민석 대표, 노원구 청소년기관인 노원청소년센터 서철원 관장, 상계청소년문화의집 김종호 관장이 함께 했다.
한편 제이케이엘솔루션&칼라씨엔피는 복사기, 인쇄, 출력, 제본 전문회사다.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제라이온스354-C지구 어려운 이웃에 다가간다 (2020-11-24 16:30:48)
오기형 의원 비롯 정무위 여당...
도봉구의회 행정기획위원회, ...
도봉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임...
도봉구 온(溫)라인 사회적경제 ...
도봉구 달빛 아래 국악의 향연,...
‘도봉구 온실가스 감축 구민 ...
도봉구의회 조미애 의원, 전동...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