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9월28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구의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민의힘 강북갑 지역일꾼들, 지역 현안 점검을 통해 주민과 소통!
김도식 서울시 정무부시장과 함께 지역현장 검토
등록날짜 [ 2021년09월01일 11시28분 ]
 
 
사진제공 유인애 의원

이종환 서울시의원, 유인애 강북구의원, 김미임 강북구의원은 지난 8월말 ▶번동 148 재개발 정비구역 지정요건 사전검토 요청 구역 ▶번동 1∼5구역 가로주택 정비사업 추진 구역 ▶우이천을 각각 방문해 지역 현안을 확인하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이날 현장 방문은 김도식 서울시 정무부시장, 이성희 전 강북구청장 후보와 함께했다.
번동 148번지 일대는 현재 재개발 정비구역 지정요건을 위해 사전검토 요청서를 강북구청에 제출한 곳이다. 이날 방문에서 번동 148번지 발전 협의회 대표 그리고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으며 이를 토대로 주민들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다음으로 번동사거리 인근 번동 1∼5구역 가로주택 정비사업 추진 구역을 방문해 각 구역의 조합장과 함께 현장을 확인했다. 가로주택 정비사업은 노후·불량건축물이 밀집한 가로구역에서 종전의 가로를 유지하면서 노후주택을 소규모로 정비하여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으로 이날 방문한 번동 1∼5구역은 조합설립 요건을 충족해 조합이 설립되어 추진되고 있는 구역이다. 이날 현장을 방문해 추진 현황과 함께 문제점을 현장에서 점검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 피해가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주민들과 소통하며 추진할 것’을 조합 관계자에게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우이천을 방문해 현장 활동을 실시했다. 유인애 의원은 최근 대동천 합류지점에 악취저감 가림막 설치를 추진해 완공하는 등 우이천 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이날도 현장 시설을 점검하고 관계자와 우이천 생태계 조성 방안을 논의하는 등 우이천 환경 개선 방안 등을 강구했다.
이날 현장 방문을 마무리하며 이종환 시의원, 유인애 구의원, 김미임 구의원, 김도식 서울시 정무부시장, 이성희 전 강북구청장 후보는 ‘강북구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의회 세계 일본군 위안부 기림일 30주년 추모 (2021-09-08 09:58:02)
도봉구의회, 의원 연구단체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2021-08-31 12:45:18)
오기형 의원 비롯 정무위 여당...
도봉구의회 행정기획위원회, ...
도봉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임...
도봉구 온(溫)라인 사회적경제 ...
도봉구 달빛 아래 국악의 향연,...
‘도봉구 온실가스 감축 구민 ...
도봉구의회 조미애 의원, 전동...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