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8월0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구의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구의회 이태용 의원, 장수배드민턴장 민원완료 현장 점검
진입로 정비 등 회원들과 함께 살펴
등록날짜 [ 2021년07월20일 14시43분 ]


도봉구의회 이태용 의원이 지난 7월 15일 장수배드민턴장 진입로와 장수배드민턴장 시설 정비가 완료 현장을 살폈다.
이 의원은 그동안 장수배드민턴장 관련 ▶2019년 1월 보안등 8개 추가설치 ▶2020년 2월 먼지떨이기 1대 설치, 등산로 야자매트 설치를 추진 한 바 있고, ▶2020년 4월 장수배드민턴장의 노후 화장실을 교체 한 바 있다. 최근에는 지난 5월 장수배드민턴장 내 계단이 정비될 수 있도록 힘 써 장수배드민턴장 회원들과 등산을 하는 구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태용 의원은 "기존에 있던 진입로가 사유지 소유자의 권리주장으로 폐쇄되면서 구민들과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의견을 모아 하나씩 추진 해 온 사업이다. 오늘의 환경이 갖춰질 수 있었던 것은 개선을 위해 필요한 사항들을 이야기해 주신 장수배드민턴 클럽 임원진들의 목소리가 있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구민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현장에서 일하는 구의원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수배드민턴 백관수 고문은 "진입로와 배드민턴장 주변 환경들이 깨끗하고 편리해져서 너무 좋다. 최근에 완료된 장수배드민턴장 내 계단이 너무나도 만족스럽다. 내 집처럼 생각하며 잘 관리하며 이용하겠다"고 말했다.

장수배드민턴 권명자 총무는 "시설의 노후화로 작은 안전사고들이 종종 일어나곤 했다. 여러 가지 개선된 것들이 너무나도 좋다.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관심 가져 준 이태용 의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장수배드민턴 최영순 전총무는 “최근에 완료된 장수배드민턴장 내 계단보수는 정말 필요했던 것이다. 고르지 않은 지면과 성인이 오르기 힘들 정도의 높이의 계단은 항상 위험했었다. 이번에 계단이 정비되어 너무 기쁘고, 하루빨리 회원들과 함께 쾌적해진 환경에서 배드민턴을 즐기고 싶다. 부지런한 모습으로 관심 가져주신 이태용 의원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장, 강북구청 옆 임시선별검사소 격려 방문 (2021-07-21 13:56:32)
구본승 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강북구 예산절감 및 낭비사례 공개 조례안」본회의 통과 (2021-07-16 13:38:41)
이동진 도봉구청장, 학마을도서...
“메타버스타고 떠나는 진로 ...
노원구 상공회 3월 비대면 동영...
서울병무청, 자가검진 가능한 ...
‘2021 도봉산페스티벌 예술작...
도봉구 방학3동 발바닥공원, ...
도봉구의회 박진식 의장, 백신...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