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6월16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구의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구의회 김준성 위원장, 미주동방 옆 대로변 개선 민원 해결
등록날짜 [ 2018년09월04일 14시58분 ]

김준성(더불어민주당 상계1,8,9,10) 운영위원장은 은빛3단지 주민으로부터 받은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 현장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대안을 찾아 민원을 해결했다.

김준성 위원장은 은빛 3차 아파트 민원은 가슴 아픈 일이었다. 입주민들이 탄원서를 가지고 왔다. 탄원의 내용은 아파트 앞에 위치한 미주동방 아파트가 길을 막았는데 이를 해결해 달라는 것이었다고 한다.

사진제공 김준성 의원

은빛3단지 주민은 지난 20년간 미주동방 아파트 내부도로를 이용해 임대아파트로 다녔는데 작년 11월쯤 미주동방아파트 측에서 이 길을 막아버린 것이다. 그래서 주민들은 길을 돌아다녀야 하는 상황이다.

민원을 듣고 김준성 위원장은 미주동방 아파트의 동대표 회장과 부녀회장을 만났는데 절차에 의해서 일을 진행했고, 조용히 살고 싶은 마음도 있고, 여러 가지 불미스런 일이 있어 개방하지 않겠다는 답변을 들었다. 아파트 자체의 권한이기에 답을 찾을 수 없었다. 그저 은빛3단지 주민들의 상황을 마음으로라도 보살펴 달라고만 부탁드리고 온 후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지 고민했다.

미주동방아파트 내부 도로가 막혀 대로변으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이라 도로변을 살펴봤더니 가로등 불빛이 어두워 불편함을 느끼고 있었다. 가로등도 방향이 인도가 아니라 도로변을 향하고 있는 상태였다. 그래서 가로등을 인도쪽으로 설치하기로 했다.

관계 공무원들과 협의하여 수락초등학교 부근은 인도쪽으로 향하게 완료했고, 9월초까지는 대로변에도 인도쪽으로 해 밤길에도 인도가 밝아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준성 위원장은 평소 주민의 민원을 노트에 적어 숙제처럼 챙기고 있다. 이번 경우는 임대아파트 분들이 어려움을 호소해 마음이 참 아팠다. 원하는 대로 해드리지는 못했지만 작은 부분이라도 챙겨드릴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주민이 원하는 일이라면 먼저 달려가 손 내미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의정인터뷰 노원구의회 이칠근 행정재경위원장 ) 주민에게 필요한 발이 되는 의정활동 펼칠 것 (2018-09-04 15:02:58)
(의정인터뷰 강철웅 도봉구의회 행정기획위원장) 생활정치로서의 지방의회 활동으로 주민들에게 좋은 영향 끼칠 것 (2018-09-04 14:54:16)
영구임대아파트 공동전기료·수...
도봉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UNG...
노원구 "치매 조기검진하고 '데...
도봉구 창4동 지역사회보장협의...
노원경찰서 이륜차 사고예방 홍...
노원경찰서 테러 등 복합재난 ...
채수창의 행정심판(65) 정식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