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1월21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누리당 노원병 이종은 당협위원장 예비후보 사퇴
새누리당 노원병 사실상 이준석 단일 체제로
등록날짜 [ 2016년02월15일 17시11분 ]


이종은 위원장 “이준석 예비후보 적극 도울 것”

새누리당 노원병 당원협의회 이종은 위원장은 15일 오후 3시 노원구의회 의원 합동사무실에서 핵심당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예비후보 사퇴를 밝혔다.
이종은 위원장은 “중앙당과 언론에서 이준석 예비후보를 안철수 대항마로 내세우면서 어려움이 있었고, 당직자들의 권유로 예비후보 사퇴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사퇴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18대 총선 이후 8년 만에 찾아 온 새누리당의 승리의 불씨를 본선에서 살리기 위해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이준석 후보에게 대승적 양보를 해달라는 당원들의 간곡한 요청을 외면할 수 없었다”며 “도전을 멈추고 물러서지만 상계동 주민들의 성원을 가슴 속에 간직하며 상계동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고향의 발전을 위해 돌아온 이준석 후보에 대해 환영하고 지지의사를 분명히 했다.
이에 대해 이준석 예비후보는 “무거운 마음으로 상계동에 돌아와 8년 만에 엄중한 목표이고 당의 목표인 승리를 위해 개인보다는 당원동지들과 함께 이뤄내겠다”며 “대승적 차원에서 후배에게 양보한 이종은 위원장에게 감사하며 지난 1년 동안 탄탄히 굳혀온 조직과 저 개인의 대중성을 합쳐 이번 선거에서 승리를 이끌어 내겠다”고 말했다.
이종은 당협의원장은 “3월 중순까지 총선 후보가 최종 결정될 때까지 당협위원장으로 역할에 충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새누리당 노원병 지역구는 사실상 이준석 단일체계로 경선 없이 총선 준비에 들어가게 될 전망이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19대 국회 4년 의정활동 종합평가 이노근 의원 1위 선정 (2016-02-24 15:23:01)
새누리당 노원을 예비후보 부두완 전 시의원 선거사무실 개소 (2016-02-04 13:45:00)
성인발달장애인 리듬합주단 ‘...
도봉문화원-(사)대한노인회 도...
도봉구의회, 청렴의식 강화 위...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사랑의...
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도봉구...
도봉구 , 2019년 제4차 생활안...
도봉구, 11월 생활예술동아리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