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1월2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 > 따뜻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간복지거점 아름다운비전센터 위기가정 사랑의 김장 나눔 진행
등록날짜 [ 2020년12월14일 14시15분 ]

 

사진제공 아름다운비전센터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2동 민간복지거점기관 아름다운비전센터는 지난 12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김장은 창동 권역 80여 위기가정에 김치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된 행사로 코로나 19로 인해 고민을 했지만 진행하기로 했다.

주문한 많은 배추를 취소하기도 어려웠고, 어려운 이웃에게도 필요한 일이라는 생각으로 진행했고, 코로나 19 방역지침을 지키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는 물론이고, 히터를 틀지 않은 채 창문을 열고 진행했다. 이렇게 담근 김치는 창동 내 독거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 가정에 10kg씩 전달했다. 참여한 봉사자들은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많은 봉사자들이 참여하여 더욱 값지고 보람된 시간이 될 수 있었다한다.

위기가정 반찬배달 총책임을 맡은 봉사자 이명숙은 “2년 동안 반찬배달을 하며 어려움도 있지만 이웃을 섬기는 일을 할 수 있어 기쁘고 혼자하면 힘들지만 여러 봉사자들과 함께 해서 힘든 줄 모르고 섬기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참석한 도봉구 이동진구청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이 어려운 시기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담아 봉사해 주신 봉사자들께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달하였고, 함께 참여한 인재근 국회의원은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인정 넘치는 나눔 활동에 참여해주신 아름다운비전센터 봉사자분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희망의 나눔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또한 도봉구 의회 박진식 의장, 홍국표 의원, 이길연 의원이 함께 참여하여 여러분들이 계셔 도봉구가 더 따뜻하고 살아갈 힘이 된다고 전했다.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구, 한국야쿠르트와 함께 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꾸러미 나눔’ 펼쳐 (2020-12-16 12:38:59)
도봉구시설관리공단 ‘도봉구 관내 취약계층 61가구에 공간박스 ’ 지원 (2020-12-14 14:12:14)
한국 국토정보공사 서울북부지...
서울시의회 성흥제 의원 동부간...
서울병무청 2021년 달라지는 병...
채수창의 행정심판(57) 자기소...
김세영 법무사의 법원경매 비망...
[이황구 노무칼럼] 재택근무 중...
서울북부고용센터 제공 구인정...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