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3월2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선동 도봉(을) 국회의원, 21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
압도적 추진력, 한결같은 초심으로 도봉의 미래 밝힐 것
등록날짜 [ 2020년02월20일 12시17분 ]

미래통합당 김선동 국회의원(서울 도봉구을, 정무위)2020218() 21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자유한국당, 새로운 보수당, 전진당, 국민의당 출신 중도세력, 같이오름 등 청년단체, 600여개 시민단체 등 중도보수통합의 결과로 미래통합당이 출범함에 따라, 단독으로 천을 신청한 김선동의원은 기호 2번 미래통합당 도봉() 후보로 총선에 출마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 김선동 의원

김선동 의원은 지난 4년 의정활동을 통해 도봉·서울 발전 예산으로 1,836억원을 확보한 성과를 거두었고, 국립공원 산악안전교육원 건립 본격화, 방학역, 최신식으로 통째로 리모델링 확정, 도봉역·방학역 엘리베이터 설치를 이끌어내는 등 압도적인 추진력으로 역대급 예산을 확보하며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도봉을 대표하는 재선의원으로 중앙정치무대에서 활약하며, 20대 국회의원 임기가 시작되자마자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 원내수석, 서울시당위원장, 여의도연구원장 등 국회와 당내 주요보직을 차례로 맡으며 존재감을 과시해 왔고, 작년 12월 있었던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선거에서 ·재선 의원 추대로 출마한 보수정당 최초의 재선의원 후보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김선동의원이 지난 20총선 공약으로 내세운 도봉산 프로젝트는 2017 연구용역비 확보, 20186월 연구용역 완료, 2019년 예산안에서 도봉산 프로젝트의 일환인 국립공원 산악안전교육원유치로 기본설계비 56천만원 확보 등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올해 예산안에서는 부지매입비 27억원까지 확보되면서 국가적 사업으로 추진되며 본궤도 올라가 있다.

또한, 방학역 전면 리모델링 사업 확정, 도봉역·방학역 엘리베이터 완공, 방학파출소 증축·내진설계비, 도봉2동 서원어린이공원 등 어린이공원 환경개선사업예산 6억원 확보 방학동 일대 노후보안등 정비사업 7억원 확보 등 생활편의예산을 다수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나아가, 한신아파트 내 신한은행 폐쇄 결정을 출장소로 존치, 국민은행 도봉동 통합지점 개설을 위한 발빠른 협의 진행, 도봉구민의 교통편의를 위해 도봉경찰서, 서울경찰청과 협의하여 도봉역 사거리, 노원교 신호체계가 교통흐름을 방해하지 않는 수준으로 정비하는 등 주민편의 사항과 민원사항을 최우선 순위에 두며 의정활동에 매진해 왔다.

앞으로 선거운동 과정에서 지역발전 비전을 제시하고 각 부문별 공약을 통해 도봉() 지역발전 청사진을 제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선동의원은 “4년 동안 한결같은 초심으로 오직 도봉발전만 생각하고 뛰었다, 압도적 추진력으로 도봉산 프로젝트와 지역발전 예산 1,836억원을 확보하며 지역경제 발전 기반을 마련하였는데, 21대 총선에서도 주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아 도봉의 미래를 밝히는데 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밝혔다.

윤은자 기자 yej388@naver.com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선관위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입후보설명회 3월 4일 개최 (2020-02-20 15:50:28)
우원식 의원, ‘우문현답! 릴레이 현장 청책(聽策)간담회’ 개최 (2020-02-14 11:00:45)
도봉구, 전국 최초 ‘교회 온라...
도봉구, ‘산불 예방 블랙박스...
더불어민주당 오기형, 도봉(을)...
김선동 도봉(을) 국회의원, 21...
김재섭 미래통합당 도봉갑 국회...
도봉구의회 홍국표 부의장, 지...
강북구의회 유인애 부의장, 수...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