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2월1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갑 전·현직 시구의원 고용진 의원 지지선언
등록날짜 [ 2020년02월04일 16시56분 ]



노원갑지역 선거구 전·현직 시·구의원들 9명이 고용진 국회의원을 지지하고 나섬에 따라 향후 예상되는 유송화 전 청와대 춘추관장과의 경선에 미치는 영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현직 시·구의원 9명은 7저희들은 월계·공릉의 전·현직 시·구의원으로서 고용진 국회의원의 재선 도전을 지지합니다라고 밝혔다.

이들은 고용진 의원은 지난 201620대 총선에서 8년 만에 새누리당 후보를 꺾고 노원갑을 민주당의 품으로 되찾아 왔으며, 국회의원에 당선된 이후 월계·공릉 지역은 확실한 변화를 이뤄냈다고 했다.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 동북선 경전철 사업, 경춘선 숲길공원 조성 등 수년간 지지부진했던 지역의 숙원사업들을 해결했고, 4년 전 주민들께 드렸던 공약의 대부분이 결실을 맺고 있다고 말했다.

이들은 27년간 월계·공릉에 거주하며 지역을 가장 잘 알고, 월계·공릉 발전의 로드맵을 가장 잘 아는 고용진 의원만이 현재 진행 중인 지역 사업들과 지역발전을 제대로 마무리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저희 전·현직 시구의원들은 노원발전을 중단 없이 더 힘 있게 추진하기 위해, 월계·공릉 발전의 적임자 고용진 국회의원의 재선 도전을 적극 지지한다고 강조했다.

지지선언에 참여한 시·구의원은 서영진·문상모 전 서울시의원, 정도열 전 노원구의회 의장, 오한아·이은주 서울시의원, 차미중·부준혁·이칠근 노원구의원 등이다.  당초 지지선언에 포함되어 있던 노원구의회 최윤남 의원은 유송화 전 춘추관장 캠프에 합류했다. 이경충 기자 nnews21@daum.net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소통 선거강연’ 운영 (2020-02-04 17:10:44)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국회의원선거‘TV토론 아카데미’ 개설 (2020-01-16 12:14:18)
우원식 의원, ‘우문현답! 릴레...
서울시, 코로나-19로 어려움 겪...
노원구 코로나 감염증 직간접적...
노원구 서울시에 동북선 연장 ...
서울병무청, 신종 코로나 바이...
노원구상공회 국민4대 보험료 ...
통합관제센터 CCTV모니터링지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