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22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문화예술회관 어린이날 위한 공연 마련
등록날짜 [ 2019년04월23일 09시40분 ]

공연에 직접 참여 프로그램 구성

패키지티켓 구입시 33% 할인

노원어울림극장(관장 김승국)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공연을 진행한다. 작품성과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어 관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허풍선이 과학쇼''오버코트' 두 가지 공연이 마련되었으며, 두 공연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티켓을 구입할 경우 3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허풍선이과학쇼- 무대에서 즐기는 과학 체험

54일부터 55일까지 공연되는 과학체험 기반의 가족 뮤지컬 󰡐허풍선이 과학쇼󰡑E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다.

무대 위 퀴리부인, 아인슈타인과 함께 대결구도를 통해 미션을 해결하며 아이들의 과학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높인다.

증강현실, 엑스레이(X-ray), 3D 인식 등 과학 기술을 접목한 무대 구성으로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재미있게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공연장 로비에서 직접 신나는 과학 버라이어티를 체험 할 수 있는 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오버코트- 세계에서 인정 받은 명품 가족극

530일부터 61일까지 만날 수 있는 극단 하땅세의 󰡐오버코트󰡑는 마법 같은 스크린 아트와 생생한 라이브 연주로 온 가족을 상상의 세계로 안내한다. 2015년 에든버러 페스티벌 프린지에 참가해 언론과 관객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25회 아시테지 서울 어린이 연극상에서 대상, 연출상, 최고인기상을 수상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아빠가 출근한 후 혼자 남은 어린이의 심리를 주인공 제인이의 몸짓과 라이브 음악, 효과음 등으로 표현하며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한 공연 관람 후 공연장 로비에서 그림자 영상체험, 입체 페이퍼토이 체험 등 공연에서 보고 즐겼던 것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번 노원어울림극장 공연에서는 참여형 스크린아트가 설치되어 기존 오버코트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예술 체험 활동도 즐길 수 있다.

노원어울림극장 5월 어린이공연 <허풍선이 과학쇼><오버코트>를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티켓은 4만원이며, 53일까지 인터파크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우리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이번 공연으로 가정의 달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이경충 기자 nnews21@hanmail.net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59년 왕십리 가수 김흥국, 59년생 황금돼지띠 동갑내기 회갑연 '청바지 맥주파티' (2019-04-30 13:20:07)
노원구 일상 속 문화예술 공연 2019시즌 시작 (2019-04-23 09:36:26)
한국마사회 도봉지사 지원, 창...
도봉구시설관리공단-다비치안경...
도봉구, 전 국민 대상 ‘제로페...
북부교육지원청, 우리가 꿈꾸는...
마들역, 유관기관과 2019년 폭...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스마일도...
도봉구, 아이용품 앱으로 주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