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문화예술회관 2월 기획공연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2월 23일 오후 4시
등록날짜 [ 2019년02월15일 10시00분 ]

이 시대 우리 아버지들의 자화상을 그린 감동의 드라마 세일즈맨의 죽음223일 오후 4시 노원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오른다.

아서밀러 원작 세일즈맨의 죽음1949년 퓰리처상, 토니상, 뉴욕 극 비평가상을 수상하며 평단의 극찬 속에 2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 연극계 최고의 걸작이라는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이 시대를 대변하는 우리 아버지들의 자화상을 그린 드라마로 2019년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도 진한 공감과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무대에는 1983년 극단 성좌에서 주인공 윌리 로먼 역으로 관객들에게 첫 무대를 선보였던 원로배우 전무송이 한국의 윌리 로먼으로 다시 분하여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히고 가슴을 울리게 할 것이다.

또한 전무송의 가족들이 총출동하여 연극인 가족의 진면목을 보여준다. 연출에는 배우 전무송의 사위이자 아역배우 출신인 김진만이, 주인공 윌리의 아들 비프 역엔 전무송의 실제 아들 전진우가 출연하여 부자간의 끈끈한 호흡을 무대 위에 고스란히 전달할 것이다. 그리고 딸 전현아가 전체 작품을 총괄하는 제작 피디를 맡아 연극인 가족의 앙상블을 보여준다. 이번 공연에서 김진만 연출은 희곡 번역을 직접 맡아 윌리와 그의 가족, 등장인물들의 모습을 좀 더 섬세하게 수정하고 캐릭터를 강화하여 더욱 탄탄해진 무대를 보여준다.

또한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 박순천이 윌리를 존경하며 사랑하는 린다 역으로 전무송과 호흡을 맞추고, 방송과 연극 무대에서 선 굵은 연기를 보이는 한인수가 윌리의 형 벤 역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그리고 연극계의 원로배우 정상철이 찰리 역으로 무대 위 감초역할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극단 그루의 젊은 배우들이 함께해 뜻 깊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악에는 산골소년의 슬픈 사랑이야기의 가수 예민이 참여해 서정적인 음악으로 작품의 깊은 맛을 더해준다.

실력파 배우들이 선사하는 이 시대 우리 아버지들의 이야기,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은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경충 기자 nnews21@daum.net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수 박강성 & 성악가 나윤규 화이트데이 콘서트 개최 (2019-02-26 14:32:02)
서울시 플랫폼창동61이 배출한 뮤지션, 해외진출 줄 잇는다 (2019-01-22 16:40:26)
도봉구, 부부의 날 기념 ‘도봉...
도봉구의회, 제8대 전반기를 이...
도봉구, 제47회 어버이날 기념 ...
도봉구, 독서문화프로그램 알릴...
도봉구 세계 최고 평생교육 권...
도봉구, 2019년 제2차 생활안정...
도봉구 ‘사람을 향한 도시, 더...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