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4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문화예술회관 10월 기획공연
등록날짜 [ 2018년10월08일 19시46분 ]

노원문화예술회관(관장 김승국)10월 기획공연으로 최백호와 나운규의 '낭만에 대하여' ▶김제영과 친구들 (이상 어울림극장) 클라라 주미 강 전인권 밴드 콘서트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를 무대에 올린다.

 

클라라 주미 강 리사이틀 with 알레시오 백스

1018일 오후 730, 노원문화예술회관

 

한국을 대표하는 바이올리니스트 클라라 주미 강이 노원문화예술회관(관장 김승국) 대공연장에서 2년만의 리사이틀을 갖는다.

세계 최고의 바이올린 경연인 인디애나폴리스 콩쿠르 우승(2010)에 이어 차이콥스키 콩쿠르 입상(20154)으로 유럽 활동에 날개를 단 클라라 주미 강. 우아함과 균형감으로 세계무대를 사로잡은 그녀가 이번에 특별한 반주자와 함께 유럽의 섬세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닮은 연주를 선사한다.

클라라 주미 강과 함께 무대에 오르는 반주자는 알레시오 백스. 스타인웨이 소속 아티스트인 알레시오 백스는 실력파 피아니스트로 세밀한 테크닉의 피아노 연주를 들려줄 것이다.

이번 무대에서는 프랑스와 벨기에의 명곡들을 망라하여, 솔리스트적 기량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최상의 결과를 맺기 힘든 곡들로 엄선하여 구성하였다.

외젠 이자이의 '슬픈 시'를 비롯해, 벨기에에서 태어난 세자르 프랑크,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를 주축으로 한 음악으로 내용과 형식에서 모두 정통 프랑스 컬러가 짙은 클로드 드뷔시를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국내 관객에게는 주로 피아노 작곡가로 알려진 이탈리아 작곡가 페루치오 부조니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2번도 연주된다. R4만원, A3만원, 8세 이상가

 

전인권 밴드 콘서트

노원문화예술회관 1025일 오후 730

 

10월 깊어가는 가을 밤, 한편의 시 같은 가사와 소울한 보이스로 전 세대의 마음을 울리는 가수 전인권이 그의 밴드와 함께 노원문화예술회관(관장 김승국)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기성세대와 신세대, 예술과 대중을 잇는 상징으로 지난 2, 2018 평창올림픽 개막식 무대에 선 전인권은 6JTBC 히든싱어에 출연하여 또 한번 브라운관을 넘어 그의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시대를 아우르는 그의 명곡들 '제발, 걱정말아요 그대' '사노라면' 등은 연령과 세대를 불문하고 가슴을 두드리는 절절한 노랫말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고독하게 읊조리듯 노래하는 전인권의 독특한 창법이 어우러져 지금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힘내라는 위로를 전해준다.

파격적인 소울과 허스키한 목소리, 대체 불가능한 전인권의 존재감이 선사하는 묵직한 울림은 올 가을, 노원 구민들에게 큰 위로와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R4만원, A3만원, 중학생 이상 관람가.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 천재란 무엇인가

화요일 오전 11에 즐기는 해설이 있는 클래식- 커피와 머핀 제공

 

평일 오전에 즐기는 고품격 클래식, '박종훈의 클래식브런치'1030일 화요일 오전 11시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올 해 네 번째 공연을 진행한다.

매월 다양한 레퍼토리의 공연으로 흥미를 끄는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 10월의 주제는 '천재란 무엇인가?'이다. 모차르트, 로시니, 드보르작, 드뷔시와 같은 음악사에서 천재로 인정받은 작곡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그들의 음악을 들려준다. 이번 네번째 브런치 콘서트에는 피아노 겸 해설자 박종훈, 바이올린에 박치상, 박미선, 이윤지와 비올라에 박치상, 첼로에는 배원이 연주자로 함께한다.전석 1만원, 8세 이상 관람 가능.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시민연극공동체 서울시민연극제 대상 수상 (2018-10-08 19:51:41)
'신나는 예술여행' 서울시티발레단 공연 성료 (2018-10-08 17:12:46)
도봉구, 도봉1동에 네번째‘도...
도봉구 시·자치구 공동협력사...
도봉구, 행안부 ‘전국 지역안...
서울병무청, 12월 병역명문가 1...
도봉구 환경미화원, 지역이웃 ...
도봉구 2018지역복지사업평가 ...
도봉소방서, 2018년 민원행정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