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공무원노조 도봉구지부, 이동진 구청장과 면담
도봉구지부 주요 요구 사항 전달, 이동진 구청장 적극 검토 약속
등록날짜 [ 2018년08월10일 11시16분 ]

공무원노조 도봉구지부(지부장 김태환)는 지난 8월 9일, 이동진 구청장실에서 구청장 민선8기 취임 이후 첫 면담시간을 가졌다. 공무원노조 도봉구지부는 지부의 주요 요구사항을 전달하기 위해 면담을 요청했고, 이 자리에서 7가지 요구 사항을 전달했다.
사진제공 공무원노조 도봉구지부

도봉구지부는 인사제도 개선위원회에서 민·노·사가 모여 전반적인 인사제도를 재정비할 것을 요구했고, 구청 6급 이상 및 산하기관 관리자의 노동교육 실시, 업무다이어트 개선사항과 원점으로 회귀되는 것에 대한 우려, 사회직조합원의 전반적인 문제, 조합원 건강검진비 지원, 직원휴게실에 관한 사항, 기타 조합원 복지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이동진 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에 이동진 구청장은 인사관련 부분에서 합리적이고 투명한 인사를 위해 언로를 확대하고자 인사위원회 등 각종 위원회를 통해 노조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각종 위원회의 역할 및 특성에 대해서도 도봉구지부와 협의하여 검토하겠다고 했다. 이어 사회직 인사와 관련해서는 관심을 가지고 있으니 시기를 두고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답변했고, 업무다이어트에 관해 주민센터의 행사 중에서 중첩된 분야는 통합하여 시행하고 주간보고 폐지 등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긍정적으로 검토, 적용하겠다고 했다.
조합원 건강검진 지원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할 것과 노동교육은 적극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답변했다.
이동진 구청장과의 면담 이후 김태환 지부장은 “청장님과의 유쾌한 시간이었고, 앞으로 자주 이런 시간을 가져서 조합원이 원하는 바를 전달하고 조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시 학교 체육관에도 심야 무더위쉼터 개설 (2018-08-10 12:49:12)
도봉소방서, 긴급 폭염대책 추진실적 검토회의 개최 (2018-08-10 10:55:28)
야생멧돼지 10~11월 출몰 최다...
도봉구 근심 없는 동네 무수골...
플랫폼창동61 11월 15일까지 앤...
내가 직접 만든 탈쓰고 거리로...
채수창의 행정심판(13) 문구점...
[기고] 소액다수의 정치후원금...
김종만 이사장 노원구서비스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