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8월1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 세계를 감동시킨 우리 음악- 전통 음악에 흥겨운 리듬을 더하다
등록날짜 [ 2018년08월07일 13시48분 ]
노원문화예술회관은 8월 24일 오후 7시 30분 전통음악을 기반으로 한 대표적인 월드뮤직그룹 ‘공명‘ 콘서트 ’WITH SEA’를 무대에 올린다.
공명은 1997년 데뷔 이래 한국 전통음악 특유의 서정성에 다양하고 흥겨운 리듬을 더하여 우리 음악의 세계화에 앞장선 뮤지션 그룹으로 수많은 해외 페스티벌과 아트마켓에 초청되어 유니크한 음악세계와 유쾌한 퍼포먼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룹 결성 이래 20년 동안 40여 개 국가에서 활발하게 국내외 공연을 펼치며 세계무대에서 음악성과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이다. 또한 멤버 각각이 다양한 악기를 다룰 수 있어, 단 네 명의 멤버가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이번 노원문화예술회관 공연되는 ‘WITH SEA’는 2011년부터 2년 동안 그 작품성을 인정받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창작기금에 선정된 작품으로, 우리나라의 섬과 바다가 만드는 소리와 영상이 공명만의 감성과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자연을 닮은 시간과 음악 속에서 쉬어갈 수 있는 힐링의 무대를 선사한다.
공명의 멤버들이 직접 우리나라의 섬과 바다를 찾아다니며 바다의 소리와 영상을 담아내고, 그 느낌을 음악에 고스란히 담아낸 ‘WITH SEA’는 자연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그 소중함을 표현하고자 하는 공명의 생각을 담고 있다.
자연을 듬뿍 담은 소리로 시원한 공연장에서 여름 바캉스 기분을 즐길 수 있게 해줄 공명 콘서트 는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nowonart.kr)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8세 이상 관람가, 전석 2만원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원문화예술회관 박종훈의 클래식 브런치 (2018-08-07 13:46:05)
강북구의회 이용균 의원, 지역 ...
강북구의회 유인애 부의장, 번2...
도봉구, ‘제2기 자치분권대학 ...
서울병무청, 국민생각함 설문조...
이동섭 의원, 2018김운용컵오픈...
온누리약국복지회 도봉·강북구...
도봉구, 창3동 ‘골목 주민들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