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희망․사랑 나눔콘서트' 한일병원 제2회 음악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1월07일 14시59분 ]

[사진=한일병원 제공]


한일병원(원장 박현수)27일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문화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환우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희망·사랑 나눔콘서트󰡐를 개최했다. 한국전력공사와 한일병원이 주최로 열린 이번 콘서트는 환자 및 보호자, 내방객 등 약 250여명이 참석하여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함께 즐겼다.

뮤지컬 배우 이정환, 최윤호, 소프라노 박지현, 바이올린 김지은, 뉴서울필하모닉 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클래식과 뮤지컬 등 장르를 넘나들며 흥겨운 음악을 선사해 긴 투병 생활로 몸과 마음이 지친 입원 환자 및 보호자분들께 따뜻한 격려와 위로를 전했다.

음악회는 뉴서울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오페라 󰡐카르멘󰡑 서곡 연주로 시작했다. 이어 소프라노 박지현씨가 '오페레타 쥬디타' 중 뜨겁게 입맞춤하는 내 입술과 뮤지컬 '캣츠'의 기억을 열창하여 관객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뮤지컬 배우 이정환, 최윤호씨 역시 '지킬 앤 하이드' OST 중 지금이순간과 '채동선'의 향수를 통해 관객의 마음을 사로 잡아 박수갈채를 받았다.

입원 환자 권 모씨(53)"곱고 아름다운 음악을 병원에서 듣게 돼 마음이 안정되는 것 같고, 연말에 지인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움까지도 달래게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현수 병원장은 "모두가 행복해야 할 연말에 병마와 싸우는 환자들과 그 가족들을 위로하고 작은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내년에도 건강과 더불어 힘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북소방서, 혹한기 민·관·군·경·소방 통합훈련 실시 (2018-01-11 12:14:55)
올해도 노원구의 금연성공 인센티브는 이어진다 (2018-01-07 14:44:45)
실로 세상을 따뜻하게 감싸는 ...
다운주간보호센터 장애인 인시...
노원구 마을의사가 어르신 건강...
노원구의 백년대계를 위한 싱크...
노원구 중계1동 사랑의 빵 나눔...
노원구 상계10동 ‘울타리봉사...
제주 용담2동 주민센터 상계3·...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