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09월22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 > 따뜻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08월30일 16시33분 ]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도봉2동 주민센터는 새터민(북한이탈주민)의 웨딩 사진을 찍고 지난 824우리가족 웨딩사진에 참여한 두 가정에 액자 전달식을 열었다.

우리가족 웨딩사진촬영은 도봉2동에 거주하는 새터민 중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가 있어, 이들의 사정을 듣고 웨딩사진을 찍는 기회를 가졌으면 하고 바란 이웃 주민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다.

주민 각자가 카메라와 웨딩드레스 대여, 메이크업 재능기부 등 역할을 정해 고군분투했으나 예산 없이는 전문적 촬영이 어렵다는 한계에 도달했다.

이에 도봉2동이 관내 웨딩홀을 수소문하던 중, 평소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를 펼치고 있는 도봉구 라이온스클럽 회원이 그린컨밴션(구 초원웨딩홀) 대표라는 데서 착안하여 도봉구 라이온스클럽에 사업 내용을 설명하고 웨딩 촬영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

액자 전달식이 열린 날, 도봉2동 주민센터에 모인 주민과 새터민 부부는 함께 사진을 보며 감사와 행복의 마음을 공유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후원한 국제 라이온스협회 354C 지구 서울 도봉 라이온스클럽 오순자 봉사위원장은 평소 이웃을 위한 봉사를 모임의 주요활동으로 삼아왔다. 그런 과정에서 이런 뜻 깊은 일에 참여할 수 있어 오히려 행운이었다. 액자 전달 대상자들이 앞으로 행복한 가정을 이뤄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윤은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구, '청소년 걷기 캠페인‘으로 취약계층 여성에 면생리대 전달 (2017-08-30 16:36:13)
도봉구 창4동 주민센터, 4개 업체와 ‘나눔가게’ 업무협약 맺어 (2017-08-30 16:32:07)
도봉구, 도봉운전면허시험장 치...
도봉구, 청소년에게 공유경제 ...
도봉구 쌍문1동, '얘들아, 아침...
김선동 의원, 금융공공기관 여...
구본승 강북구의원, 송중동 화...
노원50플러스센터 은퇴설계콘서...
도봉구, 저소득층 가정 기저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