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08월18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로맨스·예술·가족 카테고리 별 세 작품, 총 9편 영화 매주 금·토·일 저녁 8시 상영
등록날짜 [ 2017년05월17일 13시41분 ]

꿈의숲아트센터가 오는 69()부터 매주 금··3주간 야외 무료 영화제 꿈의숲 시네마를 북서울꿈의숲 라포레스타 앞 잔디밭에서 개최한다.

도심의 일상에서 떠나 조용하고 상쾌한 숲 속에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 꿈의숲 시네마는 자연과 하나 되는 공연장 꿈의숲아트센터의 기획 프로그램으로 요일별로 각기 다른 장르의 영화들을 골라 볼 수 있다.

매주 금요일에는 제목만으로도 가슴 뛰게 하는 로맨스 영화 나의 소녀시대’ ‘말할 수 없는 비밀’ ‘이터널 선샤인, 토요일에는 발레, 문학, 오페라 등 다양한 예술 장르를 소재로 한 영화 빌리 엘리어트’ ‘미드나잇 인 파리’ ‘오페라의 유령, 매주 일요일에는 전 연령층이 공감하며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계춘할망’ ‘갓파 쿠와 여름방학을6월 한 달 간 만나볼 수 있다.

꿈의숲아트센터 관계자는 복잡하고 시끄러운 도심에서 진행되는 영화제들과 다르게 고즈넉한 숲 속에서 진행돼 보다 영화에만 온전히 집중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숲의 저녁빛 위에 스크린의 빛이 스며드는 순간부터 숲 속 영화관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꿈의숲 시네마는 별도의 예매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상영작 관련 일정 및 상세내용은 꿈의숲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봉구, 2017. 화요정오음악회 봄 페스티벌 개최 (2017-05-23 12:37:40)
'No.1 B-On Top'로 비보이 배틀대회 계보 잇다 (2017-05-15 11:09:10)
도봉구, 서울시 최초 에너지취...
도봉구, 산후우울증 전문 프로...
도봉구, 덕성여대와 함께하는 ...
동성제약, 향기로 이웃사랑 실...
도봉구 신방학파출소 생활안전...
도봉구 치매가족 대상, ‘마음 ...
도봉구‧거리가게 상생과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