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06월24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공연/전시 > 공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4월 마지막 주 금요일 느낌 있는 봄밤의 콘서트
등록날짜 [ 2017년04월24일 08시56분 ]

지난 324'플랫폼 창동 61'의 새 브랜드 콘서트 프라이 데이 나이트 라이브<Friday Night Live>(이하 FNL)가 성황리에 막을 올렸다. 키치한 색감과 특유의 분위기로 꾸며진 플랫폼 창동 61󰡐불금󰡑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장장 네 시간동안 창동역 일대를 뜨겁게 달궜다.

'일렉트로닉' 특집으로 꾸며진 3'데모버전'에서는 실리카겔, 루디스텔로, 솔루션스 등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등장했다. 뮤지션들은 저마다 40분의 공연을 선보였고 관객들은 공연 후 다음공연까지 20분의 쉬는 시간마다 3층 옐로우테이블에서 DJ 음악과 함께 휴식을 즐겼다.

옐로우테이블 옆 편의시설에서는 간단한 스낵 판매가 이뤄져 장시간의 공연에 흥겨움을 더했다.

지난 3월의 FNL은 동북4구 지역민들에 질 높은 문화공연 제공함과 동시에 기존 팬덤문화 위주의 콘서트에서 시민 여가 문화에 중점을 둔 기획 콘서트로서의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3월의 FNL 데모버전을 놓쳤다면 4월 본격적인 FNL을 노려볼 만 할 것이다. '펑크와 소울'로 무장한 FNL이 시작된다. 믿고 가는 FNL의 라인업 역시 기대해도 좋다.

킹스턴루디스카를 주축으로 루드 페이퍼, 김오키 뻐킹 매드니스 등이 벚꽃 지는 4월 마지막 금요일, 청춘들의 봄밤을 책임지겠다는 다짐이다.

벚꽃이 피고 따뜻한 바람이 나풀대는 4월의 밤, 플랫폼 창동 61에서 진행되는 FNL을 통해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무대와 트렌디한 문화 공연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지역시민 여가 문화의 정착과 음악도시로의 붐업을 위한 행사로서 동북4구 시민이라면 누구나 할인혜택을 받아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플랫폼 창동 61이 새로운 모닝 강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플랫폼 창동 61 레드박스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모닝플랫폼은 특별한 문화강좌 프로그램이다. 평소 관심이 있어도 배울 기회가 없었던 음향&조명 아카데미를 플랫폼 창동 61 레드박스 현장에서 직접 보고 느끼면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노래교실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율동 체조,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폰 교육 등 지역의 여러 연령층을 위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모닝플랫폼은 다가오는 5, 플랫폼 창동 61 입주뮤지션들이 강사로 참여해 음악 강연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플랫폼 창동 61에서 열리는 강좌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플랫폼 창동 61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충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백아가씨 이미자 5월 노원문화예술회관 무대에 (2017-04-25 18:15:39)
도봉구, ‘간송 옛집 봄 음악회’ 야간공연 개최 (2017-04-21 12:19:43)
도봉구, 목요데이트 생활예술동...
김용석 시의원, 깨알정책대상 ...
도봉 U-도서관 6월 27일 서비스...
도봉구, 영유아 대상 '오감발달...
박문수 의장, 보도블럭 및 통신...
덕성여대생의 안심귀가를 돕는 ...
도봉경찰서·대한노인회·경우...
현재접속자